채권 관리사에 상환 자금 공탁

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SLB)의 간접 완전소유 자회사인 슐룸베르거 인베스트먼트(Schlumberger Investment SA, 이하 ‘SISA’)가 부채 비율을 줄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2022년 만기(CUSIP Nos. 806854AD7/L81445AD7, ISIN Nos. US806854AD77/USL81445AD75) 2.40% 선순위 채권(이하 ‘채권’)의 미결제 원금을 전액 상환할 예정이라고 슐룸베르거가 11월 30일 발표했다. 채권 상환 기일은 2022년 5월 2일이다.

해당 채권의 총 미결제 원금은 10억달러다. SISA는 채권 및 채권 계약(2022년 2월 1일 이자 지급, 상환 기일에 지급 가능한 상환 가격 등)의 상환 및 충족을 위해 채권 관리사인 뉴욕멜론은행(The Bank of New York Mellon)에 충분한 자금을 공탁했으며, 뉴욕멜론은행도 그런 상환 및 충족을 받아들였다.

채권은 상환 기일에 상환 가격으로 상환할 예정이다. 총 미결제 원금의 100%를 상환하며, 2022년 2월 1일부터 상환 기일까지 미수 및 미지급 이자를 지급한다. 상환 기일이나 상환 기일 이후에는 채권 발행이 중단되며, 채권 이자 발생도 중단된다.

뉴욕멜론은행은 현재 등록된 모든 채권 보유자에게 상환 통지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 개요

슐룸베르거(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에너지 탐사 부문에서 고객사와 협력하는 기술 회사다. 전 세계 160개국 회사 직원들은 글로벌 에너지 업계의 생산성과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솔루션과 첨단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120개국에 걸친 경험을 통해 회사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을 위해 에너지의 잠재력을 일깨우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연방증권법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예상한다’, ‘일 수 있다’, ‘생각한다’, ‘계획이다’, ‘추정한다’, ‘예정이다’, ‘기대한다’, ‘할 것이다’, ‘가능성이 있다’ 등 과거가 아닌 미래에 대한 진술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정도에 차이는 있지만 선순위 채권의 상환 일정이나 조건 등 대체로 불확실한 사안을 진술할 때 미래예측진술을 사용한다. 슐룸베르거나 SISA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슐룸베르거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10-K, 10-Q, 8-K 양식으로 제출한 보고서에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자세히 기재돼 있다. 이런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슐룸베르거가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실제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유효하며, 슐룸베르거와 SISA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해 이후 발생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사건을 반영할 의도가 일체 없으며 의무도 지지 않는다.

저작권자 © SL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