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국내 주식에 투자하는 ‘VIP 올시즌 자문형랩(목표전환형)’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2월 18일까지 모집하는 VIP 올시즌 자문형랩은 목표전환형으로 성장주와 가치주 그리고 턴어라운드주를 선별해 고객이 설정한 목표수익률 달성을 추구하는 랩서비스다.

신한금융투자 손은주 랩운용부장은 “철저하게 깊이 있는 리서치를 기반으로 가치투자의 명가라 불리는 VIP자산운용의 종목 선정 능력과 신한금융투자의 주식 운용 역량을 바탕으로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추구한다”며 “시장 상황과 무관하게 꾸준한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VIP 올시즌 자문형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5000만원 이상이며, 신한금융투자 각 지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수수료는 선취수수료 최초 1회 1.0%가 발생하고 성과에 따른 성과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 해당 랩 서비스는 고객 계좌별로 운용·관리되는 투자일임 계약으로, 투자자는 신한금융투자에서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설명받을 권리가 있다. 아울러 자산 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L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