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Belkin)의 무선 이어폰 ‘사운드폼 이머스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SOUNDFORM™ Immerse Noise Cancelling Earbud)’와 스마트폰 거치대 ‘마그네틱 폰 마운트 위드 페이스 트래킹(Magnetic Phone Mount with Face Tracking)’이 2022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혁신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벨킨이 23일 발표했다.

이번 CES에는 역대 가장 많은 1800개 이상의 혁신상 신청 기업이 몰려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했다. CES는 행사 개최를 앞두고 혁신상 명단을 발표했다. CES 2022는 2022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네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다.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관하는 CES 혁신상은 27개 부문에 걸쳐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이 뛰어난 제품·기술을 기리는 연례 프로그램이다. 미디어 종사자,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이 혁신, 엔지니어링, 기능성, 미학,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신청서를 검토했다.

벨킨 사운드폼 이머스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OUNDFORM™ Immerse Noise Cancelling Earbuds)

사운드폼 이머스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는 하이브리드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멀티포인트 기술,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 aptX HD, 이어버드당 8시간 충전(36시간 재생 가능), 맞춤형 EQ 사운드 설정, 애플 파인드 마이(Apple Find My)를 통한 기기 위치 확인, 최신 사운드폼 앱 등으로 무장한 최고급 오디오 솔루션이다. 기능성 솔루션과 프리미엄 청취 경험을 중시하는 진정한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해 설계한 제품으로 프리덤(Freedom), 라이즈(Rise), 무브(Move) 등으로 구성된 사운드폼 트루 와이어리스 포트폴리오의 최신판이다. 2022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벨킨 마그네틱 폰 마운트 위드 페이스 트래킹

마그네틱 폰 마운트 위드 페이스 트래킹은 아이폰 12 및 아이폰 13 사용자들에게 콘텐츠 개발을 지원할 실용적이고 편리한 도구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설계한 제품이다. 자석으로 고정하는 마그네틱 형이기 때문에 아이폰 12나 아이폰 13을 한 손으로도 손쉽게 거치할 수 있다. 벨킨의 iOS 앱 ‘페이스 트래킹 마운트’를 설치하면 거치대가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해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콘텐츠를 촬영하기 쉽고, 소셜 미디어 연결 및 콘텐츠 업로드도 용이하다. 애플의 맥세이프(MagSafe) 케이스와 호환하고,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거치하면서 -15도에서 30도까지 수동으로 상하 조절이 가능할 정도로 기능성과 호환성을 두루 갖췄다. 웹사이트(https://bit.ly/3mr2Rmv)에서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CES.tech/innovation)에서 CES 혁신상 수상자들의 제품 및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CTA가 주관하는 CES 2022는 온·오프라인에서 기술 업계 종사자, 영향력 있는 지도자, 업계 지지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브랜드와 스타트업을 전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혁신 이벤트다. 웹사이트(CES.tech)를 방문하면 안전 지침 및 등록 절차 등 CES 2022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벨킨(Belkin) 개요

벨킨은 주변 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로서 소비 가전 및 기업용 파워, 보안, 생산성, 커넥티비티, 오디오, 스마트 홈 솔루션을 공급한다. 기술을 통해 그 어디서든 사람을 뒷받침하는 목표로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제품을 만들어 세계 5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2018년 벨킨 인터내셔널(Belkin International)과 폭스콘 인터커넥트 테크놀로지(Foxconn Interconnect Technology)가 합병해 세계적 입지를 공고히 했으며, 우리가 사는 세상과 사람들로부터 꾸준히 영감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SL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