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기념 매주 1000달러 증정 이벤트로 한국 이용자들과 소통 계획

암호화폐 펀드 운용사 인빅투스 캐피탈이 출시한 세계 최초의 암호화폐 인덱스 펀드 ‘크립토20(C20)’이 정식 운용 4년째를 맞이했다.

인빅투스 캐피탈은 사회·경제적 지위에 상관없이 전 세계 사람들이 비용 효율적으로 민주화한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노력하는 암호화폐 자산 운용사다.

이번 크립토20 운용 4주년을 맞아 한국인 이용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인 이용자들을 상대로 매주 1000달러의 에어드롭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인빅투스 캐피탈의 미디엄(Medium)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빅투스 캐피탈이 운용하는 크립토20 펀드는 광범위한 백테스트와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해 개발된 플래그십 펀드로, 주간 리밸런싱과 최대 자산 상한 10% 규칙으로 시장 성과를 꾸준히 웃도는 능력을 입증했다.

시가 총액 기준 상위 20개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인덱스 펀드인 C20를 구성하는 기초 자산도 큰 변화를 보였다. 초기에 기초 자산으로 편입됐던 대시(Dash)와 모네로(Monero)는 현재 솔라나(Solana)와 유니스와프(Uniswap)로 바뀌기도 했다.

인빅투스 캐피탈팀은 펀드 수익률 개선을 위해 꾸준히 제품을 업데이트해왔다. 이를 통해 동일한(혹은 더 낮은) 위험 수준에 대해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2020년 인빅투스 캐피탈 팀은 매월 약 2만달러에서 4만달러의 추가 수익을 창출하는 C20 효율성 개선안을 도입하기도 했다.

인빅투스 캐피탈의 플래그십 펀드 C20은 투자자들에게 광범위한 암호화폐 시장에 접근할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많은 투자자가 펀드의 작동 방식과 과거 성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 인빅투스 캐피탈을 찾고 있다.

인빅투스 캐피탈 개요

인빅투스 캐피탈은 전 세계 150개국과 1만8000명의 투자자가 선택한 암호화폐 자산 운용사로, 운용 자산 규모는 1600억원이다. 2017년 세계 최초로 암호화폐 인덱스 펀드 C20을 론칭했고, 4년 넘게 운영해왔다. 론칭 이후 2021년 12월 현재까지 수익률은 420%에 이른다.

저작권자 © SL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